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조금 24 신청 방법 및 이용방법 (온라인, 오프라인)

by Onestepdiary 2023. 5. 23.

보조금을 받기 위해서는 보조금 24에 들어가서 쉽게 보조금 받을 수 있는 내용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조금 24 신청 방법 및 이용방법 (온라인, 오프라인)

▣ 목록 (LIST) ▣

 

1. 보조금 24 정보 알아보기

2. 보조금 24 나의 혜택 조회 및 신청 방법

3. 보조금 24 나의 혜택 조회 및 신청 방법

4. 보조금 24 나의 혜택 조회 오프라인으로 신청하기

 


 

 

1. 보조금 24 정보 알아보기

 ▪ 우리 가족이 받을 수 있는 보조금을 한 번에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 14세 이상인 가족 구성원이 사전 동의 후 가족 맞춤안내 조회하하면,

    - 한 집에 살고 있는 가족(동일세대 | 주민등록등본상 주소에 사는 가족)

    - 한께 살고 있지 않은 가족(분리세대 | 나를 기준으로 부모, 조부모, 증조부모, 자녀, 손자, 증손인 가족) 

    보조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보조금 24 나의 혜택 조회 및 신청 방법

  (1) 정부24 로그인하기

    ▶ 정부 24 URL https://www.gov.kr/portal/main

 

정부서비스 | 정부24

정부의 서비스, 민원, 정책·정보를 통합·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

www.gov.kr

 

  (2) 상단에 '보조금24' 클릭하기

  (3) '나의 혜택' 클릭하기

 

  (3) 서비스 이용 동의 체크하기 (최초 1회만 하면 됩니다)

  (4) 정부 혜택 확인을 클릭하기

 

  (5) 혜택 가능한 서비스를 클릭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3. 보조금 24 나의 혜택 조회 및 신청 방법

  (1) 나의 혜택에서 알림 서비스 옆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2) '알림 서비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4. 보조금 24 나의 혜택 조회 오프라인으로 신청하기

  (1)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세대는 오프라인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2) 신청 방법

    - 거주지 행정복지 센터에 방문하기

    - 본인 확인 후 서비스 목록 열람 신청서 제출하기

    - 온라인 신청과 동일한 정부 지원 목록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댓글